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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모리상에 256개를 만들어 하나의 IDT 형태를 갖추게 함.
대부분의 H/W 가 256개의 인터럽트를 받아들이도록 디자인, 대부분 256개로 사용.
RAM 상에 저장 (메모리 중 어느곳에라도 저장이 가능)
인터럽트가 발생하였을 때, 어느 루틴을 실행시켜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 포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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핸들러의 오프셋 15 ~ 0 Bi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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핸들러의 코드 세그먼트 셀렉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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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 | DPL | 0 | D | 1 | 1 | 0 | 사용 안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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핸들러의 오프셋 31~16 Bi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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핸들러의 오프셋 (32 Bit)- 상위/하위
인터럽트 핸들러가 자리하고 있는 RAM 상의 물리 주소
핸들러의 코드 세그먼트 셀렉터 (16 Bit)
인터럽트 핸들러가 자리하고 있는 코드 세그먼트의 셀렉터 값
P (1 Bit)
메모리상에 존재하는지를 나타내는 값
페이징 기능과 관련
DPL (2 Bit)
Intel x86 계열 CPU에서의 레벨 표시 (0 ~ 3)
0 : 커널 레벨
D (1 Bit)
0 : 지정한 코드 세그먼트가 16 Bit
1 : 지정한 코드 세그먼트가 32 Bi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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